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기타문의
작성자 최**** (ip:)
  • 평점 0점  
  • DATE 2022-08-12 13:05:13
  • 추천 추천하기

이름: 최서희 

휴대폰번호: 010-5449-3542

상품명: 도호 의류


저는 대구 현대시티 아울렛 2층 “도호” 매장에서 8/6일 토요일 옷을 구입후  사이즈가 맘에 안들어 

이번주 내로 시간될때 옷을 교환하러 가겠다고 8.8일 월요일 전화를 먼저 한후  8.11일 목요일 옷을 교환 하기 위해 매장을 들렀습니다.


저도 아울렛 매장에서 오랫동안 옷을 사입어 봤기 때문에 잘 압니다만.

아울렛 매장에 그것도 이월 상품이다 보니 

사실 처음부터 옷 자체가 단추도 너들했었고 

바지 끝에 허연거도 많이 묻어 있었고 (cctv 확인해 보시면 알겠지만 직원분이 옷을 보여 줄 때 바닥에 옷을 질질 끌어서 저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허리뒤 끈도 완전 반틈 접혀진 상태에 끈도 아주 약하게 달려져 있었고 

목 소매도 오랫동안 사람들이 입었다 벗었다 하였는지 하저도 아울렛 매장에서 옷을 많이 사봤지만 처음부터 뭔가 오염된 부분이 많았습니다. ( 저희 가족들 증언)


그리고 처음 살 때 저는 66을 원했지만 그 직원분이 마지막 남은 한 장이고 크게 나왔으니   55 사이즈 입으면 된다고 계속 강요하여 반 강제적으로 급하게 옷을 샀었습니다.


그래도 아울렛 매장에다 또 세일까지 하니 그런저런 것을 일부 감안하여 옷을 구입하였지만  

집에 와서 입어 보니 사이즈가 도저히 마음에 들지 않아 전화 연락후 매장으로 가서 교환하러 갔었는데 


매니저랑 직원이 정말 기분 나쁘게 말 하면서 입었던 흔적이 있기 때문에 바꿔 줄수가 없고 

심지어 고객인 저에게 오히려 늦게 왔다고 짜증을 내면서 

바꾸어 갈려면 드라이클리닝 비용을 지불 하고 바꿔가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매니저는 다시 말을 바꾸어서  못해 주니 옷을 다시 가지고 가라고 주워 담고있었고 

또 다른 직원은 다른 사람에게 다시 팔려면 드라이를 해야 되니 

저에게 드라이클리닝비 내라 .... 그러면 교환을 해주겠다 화를 내며 둘다 이랬다 저랬다 하였습니다.


아무리 제가 집에서 입어 본게 다 였고 원래부터 오염물이 묻어 있었다고 아무리 이야기 해도  

자기네들은 마치 신상품처럼 그런 상품을 줄 리가 없다는 식으로 말하며 제 말을 아예 믿어 주지도 않았고


심지어 그 직원은 그 옷을 들고 옆매장으로 가서 온 동네 사람들에게  입었던 옷 아니냐고 확인 시키고, 

누가 봐도 입은 옷이라고 그 앞에서 저를 모욕하며 조롱 꺼리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나중엔 옆 매장 직원을 이번엔 도호 매장으로 아예 불러서  다시 확인 시키고 


자금 고객인 저에게 창피 주고 무시하고 망신 시키자는 행동입니까? 하..... 정말 뭐하는 짓인지 불쾌 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때 그 매니저는 그 직원에게 아무런 제지를 하지 않았고 저만 오롯이 서서  당하고만 있었습니다.


너무나 화가 났지만 아이 학원이 마쳐가는 시간이 다 되어가서 

일단  교환 조건으로 드라이 클리닝 비용을 지불 하겠다 했고 그 매장에 저의  전화 번호를 적어달라 해서 적어 주고 나왔는데 


도호 직원이 -> 옆 매장에 잠시 들려 당시 상황을 이야기를 하고 있는 저에게 


일방적으로 옷을 담아서 가지고 와서는 

그냥 드라이클리닝 비용이고 뭐고 교환도 못해주니 클래임을 걸던 말던 마음대로 하라면서 


짜증 내면서 당장 옷을 가지고 가라면서 옆 매장 까지 찿아와 주고는 가버렸습니다 ‘


저도 한국 소비자 원에 저도 문의는 해 보겠습니다만


정말 이렇게  함부로 해도 되는건가요?  택도 떼지도 않은 옷이고 


원래 오염물도 많이 묻어 있었던 옷인데  

얼마나 오래된 제품이고 많은 사람들이 착용을 했는지 모르지만 집에서 한번 입어 봤던 사실 밖에 없고 

뒷 벨트 뒤에 실밥도 쉽게 터져 나가도록  되어져 있는 하자 제품을 판곳도 도호 매장입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행사 상품이라 환불이나 교환이 어렵다는 안내도 하지 않았을뿐더러 

지금 고객에게 너무 무책임하고 불친절한 행동 아닙니까?


도호는  고객응대를 이런식으로 하라고 직원들에게 교육하고 가르킵니까?

그리고 매번 이런식으로  드라이클리닝을 해서 또다른 사람에게 팔고 하였습니까? 


처음부터 오염물이 심한 옷을 판 곳은 도호이고 

사이즈가 안 맞아서 바꾸러 간 저에게 일 방적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큰소리치고 

2 명 (매니저랑 직원) 온갖 말로 저에게 모든걸 다 뒤집어 씌우고


관계도 없는 다른 사람들 불러 모아서 마치 제가 죄인이 된 기분을 만들어서  창피주고, 모욕감 주고 

저는 이 상처 받은 마음을 어디다 말을 해야 하는가요?


지금도 심장이 두근 두근 대고 매니저와 직원의 말투와 태도를 생각하면 분해서 지금 일을 할수도 잠도 잘수 가 없습니다.


이런 모욕적인 개망신을 모든 사람들 앞에서 다 당했는데  앞으로 제가 어떻게 사러 현대 시티 아울랫에 옷을 사러 갈수가 있죠? 

 

돈이문제가 아니라 기분이 너무 나빠서 저는 이 옷을 도저히 못 입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도호 라는 매장 이름 자체만 봐도 저는 10원 한푼 쓸 생각 없고 

환불 해주시던가 정 환불이 안된다면 교환이라도 할꺼니깐 

그 직원한테 본인이 말 한건 책임 지시라고 전해 달라고 현대 아울렛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을 올렸지만 


환불이나  교환을 하라 마라. 그 직원을 징계할 권한이 없다더군요.

그럼 그 분이 저한테 해줄수 있는건 뭐죠? 


도대체 제가 당한 수모나 모욕감을 들게 만들었는 사실에 대해선 누가 해결해 줍니까? 


그리고  뒷  벨트  뒤에 실밥이 듣겨 나간 하자도 있었습니다 

한번 걸치고 얹았는데 그게 다 터질 정도면  첨부터 오래된 옷이고 낡았다는 증거가 있는 하자 있는 옷 아니었던가요? 


저는 너무 분해서 정신과 가서 치료를 받아야 될꺼 같습니다, 


고객과의 문제 해결 방안을 일방적으로 화내고 이랬다 저랬다 이런식으로 하는 도호 직원들 ..

정말 실망이고 직원들 교육 똑바로 잘 시켜 주시고 그 매장 직원들 징계 원합니다.


환불을 원하지만 그렇게 못할시 교환이라도 할수 있도록 그리고 해결 해 주십시오.

저의 너무나 분하고 억울 해서 사과만 받고 끝내는 그런 마음의 상황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매장을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 것 같고 ,주변 지인들에게 도호라는 매장을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2.하단 배너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메인하단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하단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하단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하단4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