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DOHO

IN A CALM AND ORDERLY WAY

함께일 수록 빛나는 우리이기에, DOHO는 브랜드의 시작점인 대구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도호가 차근차근 걸어가는 발자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희망 나눔 캠페인 ‘사랑의 의류 전달’

지난 7일 수요일, DOHO는 한국척수장애인협회 대구협회에 의류를 후원했습니다. 이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심적으로 지쳐있을 장애인의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총 1616점의 상품이 기증되었고, 이는 대구 지역에서 휠체어 생활을 하는 여성 척수 장애인을 포함한 취약계층 및 가족들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이에 대구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 김시종 회장은 “아직 편견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많은 장애인에게 DOHO의 후원은 단순한 옷이 아닌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작용했다”며 감사를 표현했는데요. 차별 없는 세상에서 타인의 시선보다 장애인 스스로 삶의 주인공이 되어 모두가 진정한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모두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닿았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DOHO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대구MBC, KBS대구 의상 협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방방곡곡을 다니며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지역 방송은 지역사회 커뮤니티 형성에 있어 꼭 필요한 매체인데요. KBS대구 박은정 아나운서와 이윤정 아나운서, 이동영 기상캐스터에 이어 대구MBC 김혜숙 아나운서, 이유진 아나운서, 윤윤선 아나운서, 김령은 기상캐스터, KBS대구의 고선영 아나운서께서 DOHO의 상품을 착용해 주셨습니다. 익숙한 일상을 매일같이 특별하게 전달해주는 방송인분들께 도호의 옷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 미스대구 선발대회 의상 협찬

DOHO는 7월 24일 진행되는 미스대구 선발대회 의상 협찬을 진행했습니다. 협찬된 상품은 참가자 프로필 촬영 시 활용되었고, DOHO는 참가자들의 지적인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수트를 협찬했습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이벤트에 기여하게 되어 도호에게도 뜻깊은 기회였는데요. ‘Endless Confidence, Like DOHO’라는 도호의 슬로건의 의미처럼, 도호의 옷이 참가자들의 자신감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토요일에 진행될 본 행사에서도 도호의 수트를 입은 채 참가자들이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는 24일 오후 5시 대구한국일보TV와 LG헬로비전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